1879와인샵(대표 이민지)이 5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한정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판교 프리미엄 와인숍으로 자리매김한 1879와인샵은 물가 인상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가정의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가정의달 행사는 베스트셀러 와인을 비롯한 모든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며, 30만원 상당의 '1879 T'를 비롯한 고가의 와인도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적포도 착즙액 100%' 카베르네 소비뇽 과채주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1879와인샵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식 답례품을 찾는 이들을 위한 커스텀 라벨 서비스도 도입한다. 와인 라벨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새겨 넣어주는 '100% 고객 맞춤형' 이벤트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와인'이라는 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각종 소셜 미디어(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민지 1879와인샵 대표는 '가정의달을 맞아 철저히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행사를 꾸리도록 노력했다'며 '가정의달 선물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대폭의 할인가를 적용했으니 한 달간의 축제를 만끽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