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백운커뮤니티센터, 연말 맞이 'Three(쓰리], Tree(트리]' 행사 실시

 

(뉴스폼) 의왕도시공사 백운커뮤니티센터는 연말을 맞아 지역주민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11월 28일부터 센터 1층 로비에서 진행하고 있다.

 

의왕도시공사 ESG 경영 실천의 일환인 이번 ‘Three(쓰리), Tree(트리)'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 너, 우리의 Three(쓰리)'와 ‘크리스마스 Tree(트리)’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다양한 장식용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서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사는 특히 센터 방문객들과 돌봄센터 및 육아나눔터의 아이들이 자신의 소원을 적은 카드를 직접 트리에 장식하며 작은 소망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를 기획한 공사 백운스포츠센터팀 나지영 주임은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담긴 따뜻한 메시지들이 단순한 장식물을 넘어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연대감과 결속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의왕도시공사 노성화 사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주민들 간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