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폼) 의왕시와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의왕시청소년재단 의왕시진로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4년 의왕시 고3 힐링콘서트 ‘토닥토닥’이 11월 26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힐링콘서트는 수능을 치른 의왕시 고3 청소년들이 휴식과 따뜻한 위로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그동안 학업으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토닥토닥’이라는 주제에 맞춰 청소년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을 마련해 교사, 학부모, 학교 후배들의 응원이 담긴 영상메시지를 전달하며 청소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힐링콘서트는 켈트나인 걸그룹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됐으며, 2014년 인천 아시아게임 금메달리스트 정지현 선수가 ‘나의 도전은 언제나 현재진행형’이라는 주제로 진로 특강을 진행해 자신만의 도전 이야기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진 축하공연에는 CLC예은, 정유진, 딘딘이 참여해 힘차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청소년들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줬다.
의왕시청소년재단 원억희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을 통해 학생들이 그동안 겪었던 긴장과 스트레스를 털어내고 새로운 출발을 위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힐링콘서트가 고3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새로운 도전의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왕시는 청소년들이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며 행복한 교육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