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군포커뮤니티칼리지, ‘군포시민이 만드는 뮤지컬 갈라쇼’ 성료

군포시평생학습마을, 한세대와 함께‘군포시민이 만드는 뮤지컬 갈라쇼-Into The Mirror’ 진행

 

(뉴스폼) 군포문화재단 군포시평생학습마을은 2024 군포커뮤니티칼리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군포시민이 만드는 뮤지컬 갈라쇼 - Into The Mirror’를 지난 11월 12일부터 12월 13일까지 군포시평생학습마을 상상실험실에서 총 8회에 걸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군포커뮤니티칼리지는 군포시평생학습마을이 군포시 및 인근 대학교와 협력하여 교육과정을 기획,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뮤지컬 갈라쇼는 군포지역의 한세대 공연예술학부와 협력해, 뮤지컬 넘버를 기반으로 노래와 연기의 기본기를 익혀 갈라쇼를 만드는 과정으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자아발견과 자신감 회복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8회차 수업 마지막 시간에는 갈라쇼 발표회를 열어 교육성과를 공연으로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과정을 마무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한 시민 수강생은 “공연이라는 목표 아래 다양한 시민들과 긴밀히 교류하고 소통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 무척 즐거웠고, 공연을 통해 작품을 완성했을 때 큰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전형주 군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예술 속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회복하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평생학습을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을 지역사회와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