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안애경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지역현안해결분야' 우수의원 표창

 

(뉴스폼) 포천시의회 안애경 의원이 지난 26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 주최로 열린 ‘제13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패 시상식’에서 ‘지역현안해결분야’표창을 수상했다.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의원들을 발굴하고 포상하기 위해 경기도 31개 시·군 기초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주민참여소통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의정활동분야 ▲공약실천분야 ▲지역경제활성화분야 ▲행정개선분야 ▲의정활동개선분야 ▲행정감사분야 ▲예산절감분야 ▲의정연구발전분야 ▲의정봉사분야 등 11개 부문으로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안애경 의원은 능동적인 예·결산 심의 활동뿐만 아니라 ‘포천시 아동의 빈곤예방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등의 의원발의 조례안을 발의했으며,‘공공건축물 부실공사 방지를 위한 철저한 대책방안 강구’·‘포천시 비법정도로 관리운영’ 등의 시정질문과 5분발언을 진행하는 등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현안해결분야’의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안 의원은 “시민의 일이 곧 나의 일이라는 신념으로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의정활동에 임했다”며“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시·군별 의정활동지원분야 우수직원을 각 1명씩 표창했으며 포천시의회에서는 자치법규 입안 및 검토·의사 진행 자문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이용한 주무관이 업무성과를 인정받아 표창을 함께 수상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