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당구 세계랭킹 1위 김하은 선수가 남양주시청에 초대받은 이유는?

주광덕 시장, 김 선수와 가족 만나 “5월 성년의 날... 스무살을 응원합니다” 축하의 시간 가져

 

 

(뉴스폼) 남양주시는 오는 20일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청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13일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여자 당구 세계랭킹 1위에 등극한 김하은 선수(2005년생)와 가족을 만나 남양주의 자랑스러운 성년으로서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청년창업센터 입주자들이 만든 격려패와 축하케이크를 전달하며 어린 나이에 세계 1위를 달성한 과정을 나누기도 했다.

 

주광덕 시장은 “남양주 74만 시민이 모두 김하은 양을 응원하고 있으니, 이번 출전하는 월드컵대회에서도 좋은 성적 거두길 바라며, 남양주시 당구협회를 통해 김하은 선수를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라고 격려했다.

 

시는 성년의 날 당일(5월 20일), △도농사거리 전광판 △민원실 IPTV △버스 승강장 전광판 △청년창업센터 미디어파사드 등에 축하 메시지를 송출해 시의 모든 성년 대상자를 축하할 예정이다.

 

축하 메시지 카드의 큐알(QR) 코드로 접속하면 성년의 날 축하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남양주 청년 공식 SNS 3개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에 가입하고, 인스타그램의 축하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달면 랜덤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지역 내 청년들에게 도전과 용기를 주기 위해 남양주시 공식 청년 블로그에 김하은 선수의 인터뷰 내용을 총 2회에 걸쳐 게재했다.





배너

배너

배너